여행/맛집

대구 동성로 한상(Han:Sang)을 다녀왔어요!

2015. 5. 1. 18:12

찌노가 2월인가에 동성로 한상을 다녀왔었는데요!

그때 너무만족스러웠어서 이번에도 다녀왔답니다.


동성로 한상은 15일에한번씩 메뉴가바뀌니 매번 신선한 메뉴들을 맛볼수 있어요.

기대반 설렘반으로 찾은 한상에 들어가니 이번에도 2월같이 1시쯔음으로해서 웨이팅하지않고 편하게 들어갔어요!

주문하니 이렇게 메뉴가 똭!! 지금부터 후기 들어갑니당



밥으로 계란밥이 나왔는데요ㅠㅠ 

밥을 먹고나선 어릴때 먹던 계란간장밥이 생각나네요 딱 그느낌이었어요~


메인메뉴는 화닭찜이었다는 느낌인데 청양고추 화닭찜은 소스가 조금매운편이였고 닭을 한번 튀긴후에 소스를 부운거라서 안까지는 소스가 안베어져있더라구요. 먹기엔 괞찮았던거같아요!


그다음엔 모짜렐라 묵은지전!

이건 제가 먹기전에 기대했던메뉴였는데요!

모짜렐라 김치전은 묵은지위에 말그대로 모짜렐라 치즈가올라가있고, 그냥 김치전맛이어서 생각보다는 그렇게 맛있진않았던거같아요.


가장 맛있었던게 바로 새둥지같은 모양으로 나온 둥지튀김인데요, 전 얘가 제일맛있었던거같아요. 메추리알튀긴것과 치즈를 알모양으로해서 튀긴건데, 메추리알보단 치즈 튀긴걸 먹었을때 진짜 맛있었어요!! 치즈가 톡하면서 내려오는게 좋더라구요! 저밑에 하얀 나뭇가지모양으로 튀겨나온것도 먹을만했구요~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메뉴는 리코타 포도샐러드에요, 리코타치즈가 올라간 포도샐러드인데. 

요건 상큼하긴한데 몇달전 먹었던 카프리 딸기샐러드가 좀더 맛있었던듯해요ㅠㅠ



제 여친이 가장 기대했던 과육찹쌀떡 일명 과일모찌인데 찹쌀이..너무 쫀득하지가않았어요ㅠㅠ 먹자마자 다 입에 달라붙는통에 

딸기는 정말 맛있었는데 찹쌀떡이 약간 별로였네요ㅠ 그래도 괜찮은편이였답니다.


이번 한상메뉴는 나름 기대보다는 약간 밑이였지만 다음 한상 메뉴는 또 기대이상의 메뉴가 나오겠죠?? 이래서 매달 메뉴가 바뀌는것에 장점인거같아요

다음번을 기대하며 여러분 오늘도 맛있는 하루되세요!!